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품질보증 안내]

작성자 PARITY (ip:)

작성일2023-04-05

조회수2122

추천 추천하기

평점0점

제품을 구매하신 날로부터 2년 동안 품질을 보증합니다.
단, 자사의 보증은 제조 상의 결함 등이 존재하여 그 사용에 현저한 문제가 발행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 고객의 귀책으로 인한 파손 등에 대해서는 유상 A/S가 가능합니다. 고객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일부 부자재는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 안내-캐리어]


- 제품을 구매하신 날로부터 2년 동안 품질 보증합니다.


- 단, 패리티의 보증은 제조 상의 결함 등이 존재하여 제품 사용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품질보증 제외 대상]


- 사용으로 인한 마모, 잘못된 사용, 취급 실수, 항공 여행 또는 기타 운송 중 발생하는 외부 압력 충격에 손상(균열, 파손, 긁힘 등), 

액체로 인한 손상(아세톤, 암모니아, 벤졸, 클로로포름, 페놀 기반의 성분 등이 포함된 화학적 물질)의 경우 제품 품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캐리어 내부 안감 및 행거 고리나 스트랩은 천과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빛, 물과의 접촉 또는 적합하지 않은 세제를 사용하거나 스며드는 경우, 

염료를 통해 염색된 기타 원단과 닿거나, 가열이나 탈수 역시 천과 가죽을 손상된 경우 제품 품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3자에 의한 운송 이후에는 인수 즉시 운송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 여부를 검토하여 손상이 발생한 경우 해당 운송 업체(항공사 또는 철도 회사 등)에게 통지하여 보상을 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유의사항]


- 자사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에 적용되는 경우는 무상으로 제품의 결함을 수리하거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비용은 자사가 부담합니다. 단, 제품을 발송하는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제품 교환의 경우에는 구입 시 가격과 동종 유사한 후속 제품이 될 수도 있으며 이와 관련한 재산상의 손해 등은 제품 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 수리 가능 시 공임비와 배송료가 모두 청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